내용없음9
내용없음10
 notice board
공지사항
# 출력요소를 간소화한 설정입니다.
# 쓰기,수정,삭제,검색 버튼은 관리자에게만 보여집니다.
작성자 종산
작성일 2009/09/29 (화)
첨부#1 img_2355.jpg (380KB) (Down:6)
ㆍ조회: 3494   
회원등록을 하셔야 글 읽기가 가능합니다.


 


  홈페이지를 조금 손보았습니다.
종산닷컴 가족이야기 중 그동안 중국 <북경>에서 3 년동안 나랏일(?)을 하던 제  여동생 아라네 가족이 오랜 중국생활을 마치고 드디어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. 또 있네요. <시애틀>에서 생활하던 제겐 둘도없는 처제네 식구 지혜네 가족이 <뉴욕>으로 이사를 하였네요.

  그래서 <지혜네 시애틀 이야기>는 <지혜네 뉴욕 이야기>로  제목을 바꿨고  <아라네 북경 이야기>는 지난 추억의 이야기  한켠으로 깊숙히 갈무리를 하였습니다. 산다는게 무엇인지 아직도 잘은 모르지만 내 주위의 우리 가족들이 지내온 흔적들을  어떤 방식으로든 남겨놓고 싶어 마련한 <종산닷컴>이  이제 여덟살을 맞이 하려고 합니다.  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.

  또 한가지 회원가입을 하시는 분께만 글을 읽을 수 있도록  권한을 제한 하였슴을 알려드립니다 . 누구나 홈페이지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<회원가입>화면을 클릭하시어 회원 가입을 하시면 자유롭게 글 읽고 쓰기가 가능합니다.

*  사진은 내고향 경북 예천에서 그리 멀지않는 고모가 사시는  꽃감으로 유명한 경북 상주 <덕가>마을 고모네 앞마당에 메달린 정겨운  꽃감 모습입니다. 지금은 꼬부랑 할머니가 되신 팔순의 고모님께서는 제가 고모댁을 들리때마다 그저 바리바리 있는것 없는것 다 싸주실려곤 합니다.

  앞으로도 저의 <종산닷컴>역시 서로 나누고 공유하는 작지만 소중한 그런 공간이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.

 






운영자:종산지기[sesimjun@gmail.com]             Since 2003.3.~